HOME > GDN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7회IBC 국제뷰티마스터 미용콘테스트 성료.
사단법인 국제미용문화교류협회는 지난 5월14일 일요일
안정은기자 기사입력  2023/05/19 [18:46]

[국악신문사 문화=안정은기자]서울특별시 서초종합체육관에서 2023 제 7회 IBC 국제뷰티마스터 미용 콘테스트를 개최하였다.

코로나로 인해 3년간 보류되었던 이번 행사에 약 8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였고 헤어 피부,메이크업, 네일아트, 컨투어&속눈썹, 작품전시 등의 종목으로 진행되었으며 통합최우수상, 종목별 본상으로 비롯해 대회장상, 서울특별시장상, 서울시의회상, 양천문화재단 이사장상, 국제모델협회 회장상 등의 특별상 시상식을 끝으로 마무리 되었다.

▲ 양천문화재단 이사장 천동희     © 국악신문사


대회장이면서 국제미용문화교류협회 이해영 회장은 " 전 세계가 긴시간동안 코로나 펜더믹의 힘든시기를 극복하고 이제 어두운 터널을 지나 힘찬 움직임을 시작했습니다.

 

2023 K-뷰티의 글로벌 확장을 다짐하며 IBC 국제뷰티마스터 미용콘테스트에 출전해주신 선수 여러분들과 심사위원 그리고 조직위원회 여러분들께 감사와 응원의 박수를 보내며 후원해주시고 함께 하신 모든분들께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안정은기자 gugakpaper@kakao.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
문화부 기자 안정은
 
광고
기사입력: 2023/05/19 [18:46]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제미용문화교류협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