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BIAF2023 공식 포스터 공개, <개와 이탈리아 사람은 출입할 수 없음>알랭 우게토 감독 연출
더 나은 미래를 찾아, 모든 위협을 무릅쓰고 산을 건넙니다.
안정은기자 기사입력  2023/05/12 [12:23]

[국악신문사 영화 =안정은기자]제25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이 포스터를 공개했다.



BIAF2023 포스터는 <개와 이탈리아 사람은 출입할 수 없음>으로 BIAF2022 장편 대상과 더불어 안시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심사위원상 및 유럽영화상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수상한 알랭 우게토 감독이 연출했다.

 

알랭 우게토 감독은 "더 나은 미래를 찾아, 모든 위험을 무릅쓰고 남자들, 여자들, 아이들이 산을 건넙니다. 

그들은 장기간 일을 하기 위해 떠납니다. 곡괭이를 들고 가방을 짊어지고 떠납니다.

그들은 어디에서 왔을까요? 그리고 어디로 가고 있을까요?"라고 포스터에 담은 연출 의도를 전했다.

 

포스터 공개와 함께, 역시 알랭 우게토 감독이 연출한 트레일러는 8월 공개할 예정이다.

 

아카데미 공식지정 국제영화제, 제25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3)은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열린다. (www.biaf.or.kr)

안정은기자 gugakpaper@kakao.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
문화부 기자 안정은
 
광고
기사입력: 2023/05/12 [12:23]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