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악신문사] ‘지구마불 세계여행’ 노홍철, 빠니보틀 극대노에 “이건 됐다!” 아프리카 콘텐츠 대박 예언?!
이지민기자 기사입력  2023/03/17 [10:15]

 

 

[국악신문사 방송연예=이지민기자]‘지구마불 세계여행’노홍철이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의 아프리카 여행 콘텐츠가 대박 날 것 같다고 예언한다.이어 여행 크리에이터3인 곽빠원이 아시아에서 아프리카로 대륙 이동하는 여정 비화가 풀공개된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18일 토요일 저녁7시50분에 방송되는ENA예능 프로그램‘주사위 한 번에 대륙이동-지구마불 세계여행’(연출 김태호 김훈범 작가 최혜정,이하‘지구마불 세계여행’)에서는 아프리카로 떠나는 여행 크리에이터3대장 곽빠원의 여정이 그려진다.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크리에이터3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Pani Bottle),원지(원지의 하루),곽튜브(곽튜브KWAKTUBE)가 직접 설계한 부루마불 게임으로 세계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이들은 오직 자신들이 직접 던진 주사위 숫자로 여행지를 결정해 랜덤 세계일주를 떠난다.

 

지난 방송에서 곽빠원은 두 번째 행선지를 결정하기 위해 주사위를 던졌고,세 사람 모두 아프리카가 걸렸다.특히 빠니보틀과 곽튜브는 같은 탄자니아가 나와 여행 콘텐츠 맞대결을 펼치게 됐다.또 아시아에서 아프리카로 대륙 이동하기까지 비행기 경유2회를 한다고 알려져 엄청난 대장정을 예고한 상황.

 

여행 크리에이터3인 중 아프리카를 가장 잘 아는 원지는‘지구마불 세계여행’스튜디오에서 그동안 다녀온 아프리카 국가 리스트를 대방출한다.이를 듣던 주우재는“내가 국내에 방문했던 도시 숫자보다 더 많다”라고 감탄한다.다년간의 아프리카 내공이 있는 원지는 세계에서4번째로 큰 섬 마다가스카르로 향한다.그는 마다가스카르에서‘이것’을 보기 위해 멀미,두통 유발하는50시간 대장정에 오른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빠니보틀은 싱가포르에서 출발해2회 경유를 거쳐 탄자니아로 향하는 과정에서 뜻하지 않게 비행기를 놓쳐 절망에 빠진다.그는“이런 상황이 처음이었다”라면서 비행기를 놓친 이유를 들려준다.원지 또한 과거 비행기를 놓쳤던 일화를 공개한다.원지는“탑승하기 전 게이트 앞에서 펑펑 울다가 비행기를 타지 못했다”라고 이야기해 호기심을 자아낸다.노홍철은“이것이 나왔다.반응이 폭발적일 것 같다”라며 빠니보틀의 콘텐츠 대박을 예언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빠니보틀은 멘붕도 잠시,기지를 발휘해 그 자리에서 새로운 여행을 계획“차라리 잘 됐다.콘텐츠를 더 뽑아보자”라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이어 그는 플랜B로 선택한 경유국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초호화 실내 스킨 스쿠버장을 방문해 프리다이빙을 즐긴다.이를 지켜보던3MC는 여행 크리에이터1위 다운 노련함에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경유 2회를 거쳐 탄자니아로 떠나는 곽튜브는 빠니보틀과는 달리 아슬아슬하게 비행기를 타는‘버저비터 탑승’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이도 잠시,곽튜브는 위기를 맞이했고 주현영은“어떡해”라며 걱정했다는 전언이다.과연 그에게 닥친 위기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그런가 하면,주우재는 해외여행 중 경험한 기내식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특히 대표적인 소식좌 주우재가 폭식을 유발했던 기내식 메뉴가 있었다고 밝혀 궁금케 만든다.

 

여행 크리에이터3인이 직접 담은3인3색 여행 콘텐츠는 매주 목요일 저녁6시‘TEO’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이어 매주 토요일 저녁7시50분에 공개되는 방송에서는 노홍철,주우재,주현영3MC와 여행 크리에이터3인의 촬영 현장 에피소드 및3MC와의 케미를 볼 수 있다.

이지민기자 gugakpaper@kakao.com

<사진제공> TEO ‘지구마불 세계여행’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지민 문화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사!
 
광고
기사입력: 2023/03/17 [10:15]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