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악신문사 ‘낭만닥터 김사부3’ 2차 티저 포스터 공개, 전무후무한 낭만 의사 한석규가 돌아왔다!
이지민기자 기사입력  2023/03/17 [10:17]

 

 

[국악신문사 방송연예=이지민기자]2023년에도 여전히 유효할‘낭만닥터 김사부3’한석규가 전할 따뜻한 위로가 기대된다.

 

SBS메가 히트 시리즈,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임혜민/연출 유인식,강보승/제작 삼화네트웍스,스튜디오S)가4월 첫 방송을 앞두고,돌담병원의 영원한 멘토 김사부 한석규의 컴백을 알리는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사람다운,사람스러운 것들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낭만닥터 김사부’는 이 시대 죽어가는 소중한 가치를 일깨우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파고들었다.이에2016년 시즌1과2020년 시즌2모두 최고 시청률27%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시리즈물로 자리매김했다.

 

그 중심에는 한석규가 만들어낸 전무후무한 캐릭터 김사부가 있었다.무조건 환자를 살리겠다는 소명의식을 갖고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김사부와,그를 만나 변화하고 성장하는 돌담병원 사람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울림을 남겼다.

 

공개된2차 티저 포스터에는3년이 흐른 뒤에도 돌담병원을 지키고 있는 김사부의 모습이 담겨 있어,시즌3를 향한 기대감을 키운다.때로는 엄격한 가르침으로,때로는 따뜻한 인간미로,잊혀졌던 소중한 가치를 되새겨준‘진짜 의사’, ‘낭만 닥터’김사부. ‘길을 잃은 이들에게 다시 한번 위로가 될 수 있기를…’이라는 포스터 카피가2023년에도 필요한 김사부의 낭만 타임을 기다려지게 만든다.시즌3에는 또 어떤 이들이 돌담병원을 찾아올지, 어떤사연과 에피소드가 그려질지 궁금증이 쏠린다.

 

2020년 시즌2이후3년 만에 돌아온‘낭만닥터 김사부3’는 한석규,안효섭,이성경,김민재,진경,임원희,변우민 등이 모두 합류해 시즌2를 잇는 돌담즈의 막강한 팀워크를 예고했다.시즌1, 2에 이어 세 번째 의기투합한 자타공인 최고의 콤비 유인식 감독과 강은경 작가의 탄탄한 시너지 역시 기대 포인트다. 3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진화한 돌담병원과 의사들의 성장이 그려지며 더 스펙터클한 이야기와 사건들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한편, SBS새 금토드라마‘낭만닥터 김사부3’는‘모범택시2’후속으로4월 첫 방송된다.

이지민기자 gugakpaper@kakao.com

사진 제공= SBS ‘낭만닥터 김사부3’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지민 문화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사!
 
광고
기사입력: 2023/03/17 [10:17]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