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극/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피아니스트 임동민 초청 차이콥스키의 열정
피아니스트 임동민이 20년만에 차이콥스키를 만나
이효진기자 기사입력  2022/04/27 [23:21]

[국악신문사 문화=이효진기자]오는 5월27일금요일 오후 8시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피아니스트 임동민 초청 차이콥스키의 열정이 무대에 오른다.


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 시그니쳐콘서트 No.1 <피아니스트 임동민 초청 차이콥스키의 열정>

트리니티는 삼위일체를 의미한다  관객과 무대 그리고 오케스트라가 하나가되는 공간을 만들겠다면서 우리 음악계에 민간오케스트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던지고 있는 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우리 연주자들로만 만들어내는  새로운 명품 콘서트 시리즈인 <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 시그니쳐 콘서트>를 시작한다.

 

피아니스트 임동혁과 창단5주년, 첼리스트 문태국과 창단6주년, 기념연주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음악고문인 지휘자 정치용의 지휘봉 아래 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 시그니쳐 콘서트 시리즈를 시작을 알리는 무대이다.

 

특히 이번 연주회는 우리나라 클래식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작곡가 차이콥스키의 열정 넘치는 곡으로만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지휘자 정치용과 함께 차이콥스키의 가장 열정적인 <교향곡4번>을  리고 피아니스트 임동민이 지난 2002년 KBS교향악단과의 협연 이후  확히 20년만에 다시 차이콥스키의 <피아노협주곡 1번>을 함께 협연하여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을 찾으신 많은 관객 분들에게 열정의 큰 감동을 전해드릴 예정이다.

이효진기자 gugakpaper@kakao.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효진 사회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사!
 
광고
기사입력: 2022/04/27 [23:21]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피아니스트임동혁,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