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호적메이트' 이경규, 여동생 순애 최초 공개! "내 뒷바라지하다 결혼..짠해"
김태민기자 기사입력  2022/03/21 [12:53]

 

 

[국악신문사 방송연예=김태민기자]'호적메이트'이경규가여동생순애를최초공개한다.

 

3월22일방송되는MBC예능프로그램'호적메이트'(기획최윤정,연출이경원)10회에서는여동생과애틋한남매애를드러낸MC이경규의하루가그려진다.

 

이경규가하나뿐인여동생순애를'호적메이트'를통해최초로공개한다.여동생의큰딸결혼식에예림이와함께참석한것.앞서이경규는여동생이살고있는곳을정확히모른다며"우리는신비주의"라고밝혀웃음을자아냈던바.

 

그런가운데이날이경규는제작진과인터뷰에서"여동생이고향에서서울로올라와내뒷바라지하다가결혼했다.그런여동생이이제장모가된다니짠하다"라고다정한오빠의모습을드러낸다.

 

하지만막상결혼식장에도착한이경규는애틋한인터뷰와는사뭇다른모습을보인다고한다.눈물을흘리며뭉클해하는예림이와180도다른반응을보인것.과연여동생순애와이경규의호적케미스트리는어땠을지.확달라진오빠이경규의모습을보여줄수있을지이목이집중된다.

 

또한,이날이경규는'여동생과하루에한번연락하기'와'예림이와평생연락안하기'양자택일질문에예상치못한답변을해제작진을당황하게만들었다고하는데.과연이경규의대답은무엇이었을지궁금증을자극한다.

 

'오빠'이경규의여동생순애와의호적케미는3월22일화요일밤9시방송되는MBC'호적메이트'10회에서확인할수있다.

 

사진제공=MBC‘호적메이트’

김태민기자 gugakpaper@kakao.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김미연 사회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예술신문!
 
광고
기사입력: 2022/03/21 [12:53]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