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N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악신문사]국악신문 영상사업단 GDNtv 스튜디오 <향적>대관신청서 공모
편집실 기사입력  2021/11/18 [09:13]

[국악신문사 편집실]오는 12월일부터 본 격적으로 국악신문 영상사업단 GDNtv 스튜디오 대관신청을 받는 다고 주식회사 미디어 아라리가 공식 발표했다.

▲ 국악신문 영상사업단 스튜디오 <향적> 향기가 있는 음악 사인사색 공개홀     © 국악신문


국악신문 영상사업단 스튜디오 향적은  누구나 대관이 가능하며 전 장르를 다 소화 할 수 있는 공간이다.

 

국악신문 영상사업단 GDNtv(www.gdntv.co.kr)에서는 자체 스튜디오에서 모든 제작 프로세스를 고품격 LED로 진행하며, 유튜브와 줌(ZOOM) 플랫폼 동시 운영은 경험이 풍부하여 최고의 만족도를 구현할 것이며 음향 파트에서는 최고의 장비를 만나 볼 수 있다.

 

줌(ZOOM)에 접속하는 발표자 / 토론자들의 목소리도 현장과 유튜브에서 들을 수 있도록 모니터TV와 모니터스피커를 세팅하였다.

 

국악신문 영상사업단에서는 각종 비대면 행사 / 포럼 / 세미나 / 심포지엄 / 강연 / 공연 등 다양한 행사 경험과 전문화된 인력, 시스템, 장비를 통하여 모든 플랫폼(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줌, 웨비나, 팀즈 등)을 이용하여 클라이언트가 만족할 수 있는 구성을 실현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자세한 것은 www.gdntv.co.kr 공지사항 참조.대관문의 : 010-3016-0886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기사입력: 2021/11/18 [09:13]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