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악신문사]배우 박수연, 보토코리아와 함께 우양의 집에 기부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21/10/22 [22:47]

[국악신문 선임기자 김태민]배우 박수연이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부 소식을 알렸다. 

박수연은 보토 에어프라이어로 유명한 보토 코리아와 함께  갈 곳이 없는 홀몸 어르신들을 돌보는 프란치스코전교봉사수녀회 ‘우양의 집’에 에어프라이어, 가습기와 자신이 만든 브랜드 수아후드를 기부했다.

▲ 배우 박수연     © 국악신문



한편 파주 하지석동에 있는 ‘우양의 집’은 수녀님 4명이 오갈 때 없는 홀몸 어르신들을 보호하고 있는 복지시설로 정부 보조금 없이 후원금으로 운영하는 곳이다.

 

박수연은  “계속되는 코로나 19 상황에 힘든 시간이 길어지면서 정말 적은 물품이지만 할머니 할아버지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보토 코리아와 함께 후원을 결심했다. 어르신들께서 오래오래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SNS마켓 수연 샵     © 선임기자김태민



박수연은 '현재 상황으로 인해 다소 오디션이나 출연기회가 많이 줄어 힘든 상황이다.' 라 말하며, ‘지금 드라마나 영화로 시청자를 만나기 위해 노력하며 동시에 SNS마켓 '수연샵’을 운영하고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을 하고 있다’라며 최근 근황을 말했다.

김태민기자 gugakpaper@kakao.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사!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1/10/22 [22:47]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