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악디지탈신문]2021 천안 예술의 전당 상주단체 - 김제영 현대무용단 퍼블릭 프로그램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21/08/05 [19:00]

[국악디지털신문 선임기자 김태민]김제영 현대무용단 (백석대학교 교수) 은 2021년 천안 예술의 전당 상주단체로 선정 되었다. 

 

제1사업, 퍼블릭 프로그램으로 COVID-19 펜더믹시대 지역민들을 위한 문화생활 향유 및 시니어와 직장여성 건강 목적으로 하는 비타민 프로젝트를 하게 된다.

 

 

-첫 번째 KJY무용단은 백석대학교 평생교육원과 협약을 맺고 지역민을 중심으로  “시니어를 위한 비타민 댄스”를 진행한다. 대상은 40대에서 70대 여성으로 뮤지컬 노래와 댄스를 지도하며 이는 생활속 활력과 건강한 신체를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수료후에는 2021.8.9.월, 오후4:00 백석대학교 씨어터 802에서 “뮤지컬 Mamamia” 쇼케이스로 무관객 공연 예정이다.
 
 

 

-두 번째 “코비드19 여교수 리더쉽과 건강 프로젝트”로 여교수들의 지친 생활속에서 힐링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개인의 이미지 컨설팅을 위한 Personal Brand Identity (PBI) 연구 강연이 이어진다.  여교수 리더로서의 기능과 역할에 대한 강연을 백석대학교 강기정 교수가 하게 되며 강단에서의  PBI 는 신한대학교 권태순 교수, 또한 비대면 수업시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한 신체 스트레칭은 김제영 대표가 직접하게 강의를 하게 된다. 본 워크샵은 8월 10일 용인 아워홈 지수원에서 진행하게 된다. 이 행사는 KJY무용단과 전국여교수 연합회와 공동 주관으로 진행된다.  
 



제 2사업으로 드라마가 있는 현대무용 “ 왕의 길”을 11월 천안 예술의 전당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며, 제 3사업으로, 우수레파토리 작품“크리스마스와 사랑” 의 주제로 천안예술의 전당에서 12월에 펼쳐질 예정이다.

김제영 교수는 전, 한국무용학회 회장을 역임하였고, 현재 한국무용교수총연합회 회장직을 맡고 있다.  

김태민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사!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1/08/05 [19:00]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