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악디지털신문]스타일리스트 샤카 월드비전의 꿈멘토 위촉
스타일리스트 샤카를 ‘꿈꾸는아이들 꿈멘토’ 로 위촉을 했다고 밝혀
신한국기자 기사입력  2021/08/03 [19:26]

지난 731일 영등포구 소재의 FVA스튜디오에서 스타일리스트 샤카를 꿈꾸는아이들 꿈멘토로 위촉을 했다고 밝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작년 2020년도에 위촉식을 가질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연기되면서 이번 비대면 멘토데이 강의를 겸하며 어렵게 위촉식을 함께하였다.

▲ 스타일리스트 샤카. 월드비전 관계자JPG     © 신한국기자

월드비전 꿈꾸는아이들 꿈멘토는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직업별 전문가를 꿈멘토로 위촉해 아이들이 희망을 가지고 노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정기적인 강의를 통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밑거름을 더하고 있다.

▲ 스타일리스트 샤카     © 신한국기자

멘토데이 초청강의를 맡은 샤카는 코로나로인해 비대면강의였음에도 불구하고, 함께 소통하기 위해 직접 아이들이 스타일링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샤카의 제자로 알려진 모델 황대범을 깜짝초대하여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나누었다.

▲ FVA스튜디오     © 신한국기자

벌써 18년이라는 긴 경력을 이어오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샤카는 앞으로도 월드비전과 함께 꿈꾸는아이들 꿈멘토로서 아이들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
방송연예부 국장 신한국
 
광고
기사입력: 2021/08/03 [19:26]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한국TV, 스타일리스트 샤카, 월드비전, 꿈멘토, FVA스튜디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