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N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제영현대무용단,더 리더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20/11/23 [22:38]

[국악디지털신문 천안=김태민기자]오는 26일 오후 6시 백석대학교 씨어터 802에서 김제영현대무용단 더 리더가 무대에 오른다.

 

2020문화예술 특성화지원사업으로 “김제영현대무용단”이 드라마가 있는 현대무용 “The Leader”를 공연은 김제영현대무용단이 2017년 공연했던 작품으로 우수작품으로 선정되어 2020년에 재공연을 하게 되었다.

 

 

▲ 공연제작 및 예술총감독     © 국악예술신문


“김제영현대무용단”은 급변하는 현 시대를 반영한 역사를 춤으로 대변하고, 이시대의 진정한 리더는 과연 누구인가 생각해 보면서 작품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김제영 현대무용단은 최근 코로나로 인해 각종 모임과 공연등 제재하는 관계로 무관객, 무초대 공연을 이루어 지며 실시간 영상 스트리밍으로 유튜브 방송를 할 예정이며  아주 먼 옛날이야기를 주제로 제작된 현대무용이다.

▲ 더 리더 연습 모습     © 국악예술신문

 

컴퓨터 문화가 발달함에 따라 나날이 삭막해지는 현대인들 볼 수 있고, 서로를 사랑해야 하는 친구를 폭력으로 대하는 학교폭력, 그리고 시시때때로 북한의 전쟁도발이 우리의 삶을 불안하게 만든다.


드라마가 있는 현대무용 “The Leader”은 400년 동안 이집트의 노예로 살아온 이스라엘 백성들을 탈출시킨 리더 모세의 이야기로 우리에게 진정한 리더가 누구인지 생각해보는 기회를 갖게 하는 작품이다.

김태민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기사입력: 2020/11/23 [22:38]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