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통문화예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과천시, 제26회 공감 국악한마당 정기공연 6일 개최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20/08/05 [23:16]

[국악디지털신문 선임기자 김태민]사)한국국악협회 경기지회 과천지부에서는 매년 주최해 온 공감 국악 한 마당이 올해로 26회가 되었다.


이번 공연은 오는 6일 목요일 오후 5시30분에 과천 시민회관 소극장에서 문을 열 예정이다.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 힘든 시기이기에 많은 과천시민들을 모시지 못하고 비대면 공연으로 약간에 관객으로 진행을 하며 대통령상수상자 경기명창의 노랫가락. 창부타령, 국악꿈나무장기타령. 차세대명창들  서도소리 임춘희  조경희  우현숙 김리한 강은주  편명숙 주미경 정연애님의
아름다운 도전난타, 경기놀량, 소리꾼 고금성의 신명나는 소리와 과천 김종천시장님축사, 사 )한국국악협회 임웅수이사장님 축사, 경기도지회 백운석 지회장님축사, 격려사의 힘으로  코로나 19 힘든시민들을 위한 국악 한 마당이 될것이며 임춘희지부장은 이번 공연으로 코로나19가 하루 빨리 종식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김태민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디지털신문신문!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0/08/05 [23:16]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임춘희소리꾼,과천지부장임춘희,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