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N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큐알씨뱅크 고도형대표와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 업무제휴
김미연기자 기사입력  2020/06/06 [13:15]

 [국악디지털신문 사회=김미연기자]2020년 6월 5일 오후 3시 (주)큐알씨뱅크 고도형대표(이하 고대표)와 전우와함께 단장김홍준(이하 김단장)이 강남구 역삼동소재 ㈜큐알씨뱅크 본사에서 기업의 사회적책임과 국군장병위문을 위한 의미 있는 MOU(업무제휴)를 체결하였다. 

 



고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전세계가 랜덤, 감염, 사망 등으로 공포에 시달리고 있는데, 대한민국 장병들의 솔선수범과 봉사정신에 감탄하여 기업가로서 장병들에게 뭔가 작은 것이라도 해 주고 싶어서 고민을 하게 되었고, 손 씻기가 개인 위생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침향비누 4,000장을 육군 제37보병사단에 후원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위문품은 다음주 화요일 (6월 9일) 전우와 함께 김단장이 택배로 전달할 계획이다.
㈜큐알씨뱅크는 핀테크 기술을 이용한 큐알코드로 전세계가 금융결제를 할 수 있는 플랫폼 특허를 가진 기업으로 향후 전자금융시장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갈 글로벌 금융전문 회사이다.


㈜큐알씨뱅크의 고대표는 앞으로도 국군장병들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약속했으며 “㈜큐알씨뱅크의 페이먼트 시스템이 인공지능(AI)의 발달로 점점 좁아지는 젊은이들의 일자리 창출과 창업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미연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김미연 사회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예술신문!
 
광고
기사입력: 2020/06/06 [13:15]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