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한국 제7회 작은 음악회 오는 17일 녹화예정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20/05/04 [07:20]

[국악디지털신문 선임기자 김태민]신한국의 작은 음악회 제7회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  실시간 스트리밍과 녹화방송을 2020년 5월 17일 1시분당 핸딘스페이스 공연장에서 함께 만날 수 있다.

 

당일 방송은 추억과 봄을 노래로 이야기를 전한다.

 

출연진은
가수 이경배(사랑의 하모니)
멤버이경화, 이경오. 이경배 데뷔1982년 1집 앨범 [사랑의 하모니]수상1981년 제2회 MBC 강변가요제 대상 야화. 별이여 사랑이여 로 많은 사랑을 받고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로 활동중이며...

 

2017년7월 포크 듀엣 "꿈꾸는 사람들" 결성
그 전 강세원은 2013년4월3인조 감성 포크밴드 렌즈로  싱글앨범 냉이 발표
이도경은 96년 레다솜이라는 청소년가요제 대상을 시작으로 각 다수 가요제 입상으로 그 실력을 인정 받아2016년 미니싱글앨범 시월애를 발표 그 시작으로 각 행사 및 지역활동으로 영역을 넓혀가다가 문화의 다양성과 지역 경제 활성 및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모금 콘서트에서 강세원님을 만나 함께 포크 듀엣 결성을 하게 된다.

 

현재 강원도에 머물며 지역가수활동 및 버스킹을 통한 관광객들의 볼거리 제공 및 지역문화의 다양과 발전에 함께하고 있다.

 

앞으로 계획이라면 아직 듀엣 정식 앨범이 나오기 전이라 앨범 계획을 준비 중 이다.

 

가수 박보선  
1991년  기타리스트 그룹활동으로 음악시작
2004년  sbs맛대맛카페 뮤지션으로출연. 뮤직뱅크세션
2006년  싱글앨범 ''죄''발매
2009년  리메이크앨범 1집 발매
2010년  리메이크앨범 2집 발매
2009~현재까지 소년소녀가장돕기 공연 중
2020년 현재까지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음(가수. 엔지니어. 프로듀서등등)

 

가수김미영

다운타운에서 오랫동안 사랑받던 그녀가 모친의 음성을 담은 Folk분위기의 <바람개비>와 Modern한 리듬의 <뒤돌아봐>의 1집앨범과 <김미영의 POPSTOTY>앨범 발표 후 동명이인이 많은 이름 탓에 제니스김미영으로 공연활동..


포크부터 발라드, 블루스등 다양한 라이브경험을 토대로 현재 경주시에 있는 아당지 호숫가에서 카페운영을 하며 새 음반을 구상하는 중이라고 한다.

 

가수 천상
빠른 템포의 노래 '사랑의 포크'로 데뷔하면서 화려하구 멋진 의상으로 주목 받으며 - 빠른 템포의 노래 '사랑의 포크'로 데뷔하면서 화려하구 멋진 의상으로 주목 받으며 '트로트계의 엘비스' 란 닉네임을 시작으로 '행사의 의자왕'이란 독특한 애칭을 받으며 사람들의 사랑을 받구있는 '하늘이 내려준 가수' 천상.

 

현재는 '당신은 내사랑이야'를 외치며 관객들의 사랑을 모아가구 있는 천상의 2020년의 행보가 주목된다.

 

신한국의 작은음악회는실시간 스트리밍으로 페이스북. 아프리카tv. 카카오tv에서 만날수 있으며 VOD로는 유튜브. 네이버TV. 아프리카tv. 카카오tv. 페이스북에서 찾아 볼 수 있다.

김태민기자 gugakpei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디지털신문신문!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0/05/04 [07:20]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한국의 작은음악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