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로나, 이제 다뷰 스윗비 민로아와 이겨 나가요!!
팔색조매력을가진엔터테이너민로아,스윗비,다뷰가 기획사 월드마인엔터에서 BJ로 출발!!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20/04/24 [12:38]

팔색조매력을 가진 배우 다뷰와 민로아, 모델로 활동중인 스윗비가 월드마인엔터테인먼트와 계약호스트로 비고라이브에서 개인방송을 시작했다.
 



다뷰,민로아,스윗비는 각자 자신의 영역에서 배우,모델로 활동중이다가 개인방송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어 비고라이브에서 방송를 시작하였다고 한다. 처음에 뭐가 뭔지 몰라 당황하기도 하고, 멍하게 있다가 시청자로 빙의하기도 하고 엉렁뚱당 시작한 방송이 이제는 점점 찾아오는 시청자도 늘고 있다고 한다.
항상 방송 보러 오는 시청자들 때문에 힘을 얻고 자신들의 꿈을 향해 한발 한발  나아가고 있다고 한다.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맞고 있는 상황에서도 저희들의 방송을 보며 힘을 얻길 바랍니다” 라는 응원의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비고라이브는 전세계 2억명이상과 소통하는 글로벌 개인방송 플랫폼이다. 싱가폴에 본사를 둔 비고라이브는 올해 한국에서 4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로 급격히 한국 시청자가 늘고 있다.
비고라이브에서는 방송진행자를 호스트라 칭한다.
 
비고라이브(BIGOLIVE)에서 개인방송을 시작한 배우 다뷰(BIGO ID:416304344)는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1시~3시 신나는 댄스방송으로 시청자들의 졸음을 한방에 날려버리는 통통튀는 방송을 진행중이고 ,모델 스윗비(BIGO ID:388959469)는 회사 몰방컨셉으로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3시~5시 시청자들과 소통방송을 진행중이고, 배우 민로아(BIGO ID:는 깜직한 목소리로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6시~8시에  시청자들의 퇴근길을 함께 소통하며 즐거운 방송을 이어나가고 있다.
 
그녀들이 개인방송 왕홍으로 전세계에 이름을 날리는 그날을 위해 응원을 보낸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디지털신문신문!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0/04/24 [12:38]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