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자동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마일안과-한국경음악협회, 상호협력을 위한 MOU 체결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20/04/07 [16:46]

[국악디지털신문 선임기자 김태민]4월7일 강남구소재 스마일안과 본사에서 (사) 한국경음악협회(정동기 회장)와 스마일안과(염동주 대표원장)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 ▲ 사진=이인숙 행정부원장, 한동균 행정원장, 염동주 대표원장, 한국경음악협회 정동기 회장, 스마일안과 제공     © 선임기자김태민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한국경음악협회 회원들과 스마일안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국경음악협회는 문화체육관광부 및 문화제청 소관 비영리법인의 설립 및 감독에 관한 규칙에 따라 음악 산업 진흥에 의한 한국경음악협회 회원에 한하여 경음악음반, 경음악영상물, 경음악파일, 영상파일, 제작업자 또는 배급업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회원의 창의적 경음악 콘텐츠의 저작권 보호와 발전을 도모하며, 생활이 어려운 경음악회원의 복리후생을 지원하며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음악생활을 할 수 있도록 봉사에 힘쓰고 있다.

 

스마일안과 염동주 원장은 “한국의 경음악 회원들과 경음악 관계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쁩니다.”라고 전했다.

 

스마일안과는 안전하고 두려움 없는 안과를 지향하는 강남역에 위치한 안과로 대학병원급 첨단 의료장비로 정밀검사를 진행할 수 있다. 숙련된 의료진의 맞춤 진료 시스템 및 수술을 진행할 수 있다.

김태민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디지털신문신문!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0/04/07 [16:46]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