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반의반' 이정은, 김민정 역으로 첫 등장! 은주네 하숙엔 무슨일로?
김정화기자 기사입력  2020/04/01 [14:32]

 

배우 이정은이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 (연출 이상엽/ 극본 이숙연/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더유니콘, 무비락)에서 김민정 역으로 첫 등장 했다. ‘예민美’를 한껏 뽐내며 은주네 하숙에 들어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것.

 

지난 31일(화)에 방송된 ‘반의반’ 4화에서는 까칠하지만, 어딘가 비밀을 숨긴 듯한 모습의 민정(이정은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민정은 진선(김수진 분)의 진료실에서 상담받는 모습으로 첫 등장을 알렸다. 일상 이야기를 발랄하게 하는 짧은 장면 속, 깔끔하게 묶은 머리와 화려한 액세서리까지 한 모습으로 단번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은주 하숙에 도착해 서우(채수빈 분)를 만난 민정은 “안내 받고 왔는데요”라며 상냥한 말투로 말을 건네다 이내 날카로운 눈빛으로 “방이요 방”이라며 톡 쏘는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하숙집을 둘러보며 단점을 찾아내 궁시렁 거리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의아함을 자아내기도.

 

특히 진선과 상담 중 그가 자리를 잠깐 비우자 이내 괴로운 표정으로 슬프게 울먹이는 장면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허공에 손을 뻗으며 마음 아파하는 민정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케 했다.

 

이처럼 배우 이정은은 이전엔 볼 수 없었던 도도한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줘 새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접수했다. 솔직함과 까칠함을 넘나는 모습부터 비밀스러움을 가진 면모까지 완벽한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배우 이정은의 첫 등장으로 화제가 된 월화드라마 tvN ‘반의반’은 매주 월, 화 밤 9시에 방영된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기사입력: 2020/04/01 [14:32]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