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긴 겨울을 아쉬워 하며 '제6회 작은음악회' 열려
6인6색으로 시청자에게 다양한 즐거움 선사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20/02/20 [21:50]

[국악디지털신문 선임기자 김태민]오는 23일 오후 1시 분당 수내역에 위치한 핸딘 스페이스 공연장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제6회 작은 음악회'가 열린다.

 

 

한국 음식문화재단 홍보대사, 국제 반려동물축제 홍보대사, 아시아 문예진흥원 홍보대사 활동에도 앞장서며 국제 참 예술인 방송대상, 아시아문예대상 방송연예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피트니스 선수, 모델, MC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아나운서 임지혜가 진행한으로, 9년간 성인가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자리 잡고 있는 노래 '천년지기'의 주인공 가수 유진표, 현재 한국 레크레이션 협회 MC, 한국 가요강사협회 노래 지도자로 활약중이다.

 

나훈아의 사촌 동생으로 알려진 가수 나진기 26년 무대경험이 있는 베테랑 가수이며, 2012년 정규 앨범 '최고의 여자'로 데뷔 최근에는 가요무대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미스경기 출신인 가수 유미는 1987년 '그대는 모르리'로 가요계 데뷔후, 2011년 '백만번의키스' 신곡을 발표 최근에는 '애 낳고30년'으로 활동중이며, 이 노래는 차태현 주연의 영화 복면달호 의 주제곡인 ‘이차선 다리’의 작곡가 김민진이 작사, 작곡, 편곡과 프로듀싱을 맡았다.

 

"트로트 미스코리아"라는 애칭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는 가수 금채안 얼마전에는 자신의 생일을 맞아 '2020년 소년소녀 가장 돕기'콘서트를 열어 음악으로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가수이며, 최근에는 2집앨범 '오빠가 좋아'를 발표한 데 이어 '넘버원 당신'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KBS도전주부가요 스타상 수상, KBS독점 여성 별주부전 대상 수상을 한 실력파 가수 나도경, 최근 2019년 11월 전국노래자랑 경남 남해군편 초대가수로 출연해 시청자들에 큰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현재 '낙동강 칠백리길' '이브의부탁' '아파요' '평생내편'으로 다양한 노래로 활동중이다.

 

화려한 외모 탄탄한 가창력 행사 섭외 1순위 가수 연두홍 2015년 '어서와요 내사랑'으로 데뷔후 케이블 방송등에서 진행자로서 실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당신만한 남잔없어요' 발표 대한민국 히트 작곡가인 이호섭이 작곡, 작사, 모든 부문에 참여했다.

 

이처럼 다양한색을 가진 가수가 출연하는 작은음악회는 KTch.807에서도 보실 수 있으며 또한실시간으로 네이버 TV, 아프리카 TV, 카카오 TV, 페이스북에서 시청할수 있고, 유튜브, 복지TV 중부방송에서 VOD로 시청이 가능하다.

김태민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격 주간 국악피플!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0/02/20 [21:50]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한국의작은음악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