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자동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악디지털신문과 스마일안과 MOU체결
한윤정기자 기사입력  2020/02/13 [01:01]
광고

[국악디지털신문 문화=한윤정기자]지난 11일 국악디지털신문(김태민대표이사) 과 스마일안과(한동균행정원장)는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효율적인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협약을 체결하였다.

▲ 국악디지털신문대표이사 김태민 스마일안과 행정원장 한동균     © 격주간 아라리

 

이 협약은 협회 회원 및 가족들에게 스마일안과가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필요 한제반 사항 및 업무제휴 내용을 규정하여 상호 공동이익 증진을 도모함에 목적이 있다.

 

국악디지털신문은 스마일안과를  지정 안과 병원으로 정하고 스마일안과는 이 협약의 대상인 협회 회원 및 가족의 안과 진료에 최선을 다한다.

 

스마일 안과는 다음의 의료 서비스를 한국전통문화콘텐츠정책연구원 회원 및 가족에게 제공한다. ① 12단계 51가지의 정밀 안 검진 지원 ② 안과 수술 제휴 할인 ③ 수술안전보증서 발급 및 부작용 케어 시스템 실시를 한다고 전했다.

 

국악디지털신문는 2009년6월9일 창간하여 11년째 전통문화예술관련 언론사로서 국내 유일한 회사입니다.
 


한국문화예술포털사이트 “국악디지털신문”는 디지털시스템에 의한 문화와 기술의 결합(Culture Technology), 전문 방송인력, 기자, 기획자, 전문(학계인사)인등의 효율적인 운영모델, 문화경쟁시대를 이끄는 디지털매체라는 시대적 의의를 동시에 갖추고 IP TV(인터넷프로토콜TV)방송시대의 서막을 알리며 우리의 문화예술을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전령매체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2시  안구검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50만원상당의 안구종합검사를 단돈 1만원에 모십니다.

 

한윤정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격 주간 아라리
한국음악전문기자 한윤정
 
광고
기사입력: 2020/02/13 [01:01]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