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극/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0회, 2019열린공연제 크리스마스 뮤지컬 칼라쇼
김태민기자 기사입력  2019/12/17 [16:53]

[국악디지털신문 선임기자 김태민]2019 열린 공연예술제는 뮤지컬 갈라공연 모음으로 백석대학교에서 전체 학부생들 대상으로 시작했으나 조금씩 행사의 내용이 알려짐에 따라 외부 관객들 입장이 많아져 현재는 지역민과 함께하는 열린공연제가 되었다. 


이 행사는 일년동안 가장 잘 만들어진 작품들로만 선택하여 갈라 공연 형식으로 진행된다. 

금번에는 “브로드웨이 42번가”,“올슉업”,“맘마미아” “그리스”, “헤어스프레이”“그리고 드라마 현대무용으로 ”더 리더“를 하게 되며 솔리스트로는” 뮤지컬 댄스 안무자 권오환과 일렉톤 피아니스트에 백순재 , 뮤지컬 배우 박종원, 김은결, 김일환, 홍기주가 참여한다.
 

 

천안시 자살예방센터장 안영미 교수는 자살예방차원에서 유가족들에게 문화와 예술을 알리고 짧은 시간이나마 그들에게 행복과 위안을 주고자 뮤지컬 무대를 선사하고 싶다고 하여 백석대학교 문화예술학부와 MOU를 맺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연교류를 원한다고 했다.

 

홍보대사로는 뮤지컬 배우 신성우 씨가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자신도 어린시절 어려웠던 환경 속에서 지냈던 일들을 회상하며 이에게 마음의 친구가 되어주고자 홍보대사를 맡았다고 말했으며, 예술 총감독 백석대학교 김제영 교수는 학생들에게 공연을 통해 누군가에게 행복과 웃음을 줄 수 있는 재능 봉사가 참으로 의미 있다고 전하였다. 다가오는 메리크리스마스에 웃음과 사랑이 넘치는 열린공연제가 성대히 이루워 지기를 기대해본다

 

1차, 2019.12.16.(월) 오후6시
  ㅡ지역주민과 함께ㅡ
2차,2019.12.17 .(화)오후 6시
  ㅡ천안시 자살예방센터와 함께ㅡ

장소 / 백석대학교 콘서트홀
주최.주관 /천안시 자살예방센터, 백석대학교 문화예술학부
협찬 / 마루와 사람들

김태민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사!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19/12/17 [16:53]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