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한국TV수요음악회, 가수허소영진행
이나혜기자 기사입력  2019/07/28 [11:07]

 

[아시아문예일보 방송연예=이나혜기자]신한국TV수요 음악회 지난 24일 가수 허소영 진행으로 되었다.

▲ 좌 가수 석훈. 김경미.박태일. 허소영. 노상훈 이 추억의 올드팝과 사연이 있을 것 같은 7080 세대의 낭만이 있는 노래까지...     © 월간아라리

 

박태일. 허소영. 노상훈 이 추억의 올드팝과  사연이 있을 것 같은 7080 세대의 낭만이 있는 노래까지...

가수 석훈은 타시틀곡과 배트남 노래까지 선 보여 방청객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고가수 김경미는 기성곡과 대표곡으로 촬영장의 흐름을 밝게 만들었다.

 

가수 박태일(전.그룹사운드 보컬)은 현제 트로트 거울아 거울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세로운 트로트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가수 노상훈은 올드팝을 수만곡의 레파토리를 자랑하는 올드팝 전과사전 이라고도 불리는 아이콘이다.

 

어쿠스틱으로 올드팝을 많은 이들에게 추억과 낭만을 찾아 주는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신한국TV 는 실시간 라이브스트리밍 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페이스북.아프리카tv. 카카오tv 로 만나볼수 있다고 한다.

 

방송은 사정상 변경 될수 도 있다고 합니다. 이점에 양의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이나혜기자 k-ala@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나혜 문화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예술신문!
 
광고
기사입력: 2019/07/28 [11:07]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