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책 읽어주는 여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책읽어주는 여자 율리아의 힐링 북콘서트!! 제3편 "미녀들의 수다!!!"
이나혜기자 기사입력  2017/09/18 [13:26]
[아시아문예일보 문화=이나혜기자]아시아 문예진흥원과 한국문학세상이 함께하는 책읽어주는 여자 율리아의 힐링 북콘서트!! 제3편 "미녀들의 수다!!!"

오는 9월30일토요일 늦은 6시 펠릭스 엔터테인먼트 1층 키라스튜디오&카페스토리텔링 발표왕 의 저자 미녀방송인 김채현가 출연을 한다.

자기 자신에게 기회를 주는것이 가장 큰 선물이라고 합니다

무언가 놓친것이 있다면, 도전하고싶지만 망설여지거나 낙담하게 된다면,일단 자신에게 큰 선물을 주는 마음으로 용기내어 한 걸음 먼저 발을 띤다면 그 한걸음이 어쩌면 여러분들의 삶을 송두리체 바꿔놓을수 있는 '기회'가 될지 모릅니다.

방송인 김채현 아나운서의 "스토리텔링발표왕"으로 여러분들에게 좋은 메세지와 희망을 나누려고 합니다^^

전석초대로 맛있는 다과와 함께 여러분들을 맞이합니다.
문의 : 010-3016-088 카카오TV ch.gdntv 카카오TV 검색창에서 지디엔티비 검색 해주세요.
이나혜기자 gugakpeople@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나혜 문화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예술신문!
 
광고
기사입력: 2017/09/18 [13:26]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