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책 읽어주는 여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침편지 고도원의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7/09/02 [10:32]
하고싶은 일이 있지만 여건이 되지 않아 접어야 했던 사람도 있고, 잘 할수 있는 일은 있지만 적성에 맞지 않을수도 있다.

운 좋게 하고싶은 일을 하고 있지만, 제대로 해내지 못해 좌절하는 경우도 생긴다.

그렇다고 낙담하거나 행복하지 않다고 생각말규 하고싶은 일에 대한 꿈과 희망을 놓지 않는것과 현재의 일에 충실하다면 "가장 행복한 삶"을 살아갈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격 주간 국악피플!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17/09/02 [10:32]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