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송민정, ‘태양의 도시’ 악녀변신으로 헤어스타일까지 변신! 야무진 묶음머리로 시크여인 등극!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5/03/14 [13:58]

[한국전통예술신문 선임기자김태민]MBC 드라마넷 금토드라마 ‘태양의 도시’(극본 정재홍 박기형, 연출 박기형 정흥순)의 한지수역으로 분한 배우 송민정이 변신한 모습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 MBC 드라마넷 금토드라마 ‘태양의 도시’ 송민정, 묶음머리+빨간립스틱으로 청순섹시 스타일로 변신! 악녀 본능 발휘!<사진출처 /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     © 미디어 아라리

배우 송민정은 소속사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악녀로 변신할 한지수의 모습을 살짝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의 송민정은 헤어샵에서 그 동안의 헤어스타일과는 달리 묶음 머리를 선 보이며 셀카를 찍었다. 특히 무표정의 빨간 립스틱이 눈에 뜨고 청순 섹시 매력을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송민정은 ‘태양의 도시’에서 한지수역으로 남자주인공 강태양(김준 분)의 연인이자 대학동기로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것’이라는 건축의 최종 목표를 향한 철학을 실현하고자 하는 천재 건축설계사로 등장하고 있다.
 
또한, 지난 7일 방송된 11회 방송 분에서는 한지수역의 송민정은 옛 연인 강태양(김준 분)에게 제대로 비수를 꽂으며 본격적인 악녀 변신을 예고하며 눈길을 끌었다. 기존과는 다른 컨셉으로 변신한 송민정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태양의 도시’는 매주 금, 토 저녁 9시 MBC드라마넷에서 방영된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디지털신문신문!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15/03/14 [13:58]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