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기고 너를 원해 티저속 음악과 춤의 절묘한 결합 눈길! 기대감 UP
오종오기자 기사입력  2014/04/15 [09:46]



[국악디지털신문연예뉴스팀오종오기자]전격 컴백을 선언한 정기고의 신곡 '너를 원해' 티저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4일에서 15일 넘어가는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기고의 '너를 원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정기고는 '썸'때의 훈남 이미지와는 달리 블랙 수트를 차려입고 그루브한 분위기의 '옴므파탈'적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너를 원해' 티저 영상은 어두운 공간 속 댄서의 움직임으로 공간이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원테이크(ONE TAKE)' 기법을 활용하여 탁월한 영상미로로 풀어내며 공개와 동시에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는 것.

 
▲     © 국악디지털신문편집팀

소속사측은 "조용필과 비, 효린과의 작업에서 독보적인 감각을 선보인 비쥬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이번 '너를 원해'의 뮤직비디오 디렉팅을 맡았다. 정기고의 음악과 빈지노의 랩 그리고 댄서들의 춤이라는 절묘한 결합을 통해 대중과 마니아 층에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기고 맞아? 완전 섹시", "댄서들 움직임에 넋을 놓고 보게되네", "정기고+빈지노 조합만으로도 가슴 벅차", "티저만 무한 재생 중"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SOME)'으로 뮤직뱅크 5관왕의 영예를 차지하는 등, 올 상반기 최고 스코어를 기록하며 단숨에 '대세'로 자리매김 하였다. 2002년 I.F의 "Respect You (Urban Night Mix)" 피쳐링으로 데뷔한 정기고는 2012년 제9회 한국대중음악상 노래부문 최우수 R&B 소울상을 수상하며 힙합씬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등극, 5장의 싱글앨범과 1장의 미니앨범을 발매할 정도로 뛰어난 작사, 작곡능력까지 겸비한 싱어송라이터. 사이먼 디, 소울다이브, 매드클라운, 키비, 이센스 등 기라성 같은 힙합 뮤지션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기도 하다.

 

한편, 정기고는 4월 17일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출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기사입력: 2014/04/15 [09:46]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