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희망충전소 > 기획연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국악교육원 경기소리극 예술단원 추가모집
국악디지털신문 기사입력  2012/03/15 [13:17]
창극 ‘이순신전’과 국악동화극 ‘혹부리영감과 노래주머니’에 이어 경기소리극 '서방과 낭군'을 제작, 공연해 온 한국국악교육원에서는 경기소리극을 함께 해나갈 예술단원을 모집합니다.
 
경기소리극은 창극분야에 비해서 아직 자리를 잡지 못하고 있는 분야로 한국국악교육원에서는 이를 한국을 대표하는 새로운 국악장르로 발전시키기 위해 이번에 민요 범벅타령의 내용을 경기민요를 중심으로 익살과 해학이 있는 이야기로 다시 구성하여 지난 2월 한국문화의 집 코우스에서 성황리에 공연하였으며 이를 수준높은 공연으로 재구성, 상설공연화할 예정입니다.
 
이에 경기민요 전공자로 경기소리극을 함께 해나갈 예술단원을 모집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모집 요강
 
ㅇ 응시 자격 : 경기민요를 전공한 사람으로 국악자격증을 소지하고 있거나 민요공연 및 국악단체 활동 유경험자( 최소 주1회 연습 가능해야 하며 향후 요일을 정해 상설공연을 실시할 예정임)
 
ㅇ 제출서류 : 응시원서 및 이력서 각 1통
 
ㅇ 접      수 : 이메일 접수(inwon21@yahoo.co.kr) 또는 전화접수후 당일 서류지참
 
ㅇ 오디션 일시 및 장소 : 2012년 3월 24일(토) 오후 2시, 한국국악교육원 강북교육관(서울 강북구 수유동 273-59 )
 
ㅇ 오디션 곡목 : 경기민요 2곡(자유곡)
 
ㅇ 기타 자세한 안내사항은 한국국악교육원으로 문의 바랍니다. T. 02-394-3480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기사입력: 2012/03/15 [13:17]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