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희망충전소 > 기획연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악신문사 긴급공지 (전국본부장.지사장.국장.부장.기자모집)
편집실 기사입력  2021/09/13 [21:45]

 

 

국악신문과 국악신문사가 새로운 도약을 위하여 기자로 활동 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국악인 덕분으로 많은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기자로서 언론을 주도하고 각계각층 다양한 인물을 취재하고 인맥을 넗혀가며 저희 본사와 동반성장할 분들을 모집합니다.

 

( 자격 ): 적극적이고 활동적이며 자기개발과 각계각층 다양한 인맥을 지인으로 만들고 싶으신분들 본인의 사업 발전을 위하여 협조 공유하고 싶으신 분들 사회를 위하여 서민을 위하여 언론의 중심이 되어 기사를 쓰고 사회 정의를 위하여 일조를 하고 기사를 쓰고 싶으신분들 기자의 꿈을 가지고 있었던 분들 기자로서 주위의 어렵고 억울한 일을 당한 서민을 위하여 불만제로뉴스기사를 쓰고 보도 하고 적극 활동하실 분들은 모두 환영 합니다.

 

나도 ~ 기자다.

나이제한 없이 남여 경력초보 모두 환영합니다.

 

전국 각지역 지사장 모집합니다.

자격조건 미디어 아라리의 지사장으로서 개인사무실을 가지고 있으며 적극 활동하고자 하 시는 전국 각 지역 지사장 1분씩 모집합니다.

 

경력 초보 누구나 환영합니다.

 

각 지역 임원으로서 본부장 국장. 부장 기자로 활동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지역사회에서 사회단체를 위하여 열심히 봉사활동 하시며 국악신문 명예기자로서 각 지역 명예회장. 고문. 자문위원을 모집합니다.

기자로서 활동하고 싶으신 분들을 모집합니다.

 

(편집부기자 )

컴퓨터를 잘하며 스마트폰 활용을 잘하고 영상 동영상 편집을 하고 SNS 페이스북 팔로우 유튜브등 동영상을 편집하여 올릴 줄 아시는 분들이면 나이제한 없이 남여 누구나 환영합니다.

 

(광고부기자 )

광고분야에서 일하실 광고 촬영기자 나이제한 없이 남.여를 모집합니다.

 

(취재부기자 )

현장을 다니며 취재를 하고 기사를 올리고 싶으신 분들이면 나이 제한 없이 남여 경력 초보 누구나 환영합니다.

 

(사진기자 )

취재기자와 함께 현장을 다니며 사진을 찍을 줄 아시는 분 혼자 다니면서도 현장을 순간포착 하며 기사를 올리고 싶으신 분들 나이 상관없이 남여 누구나 환영합니다.

  

(영상기자 )

취재를 위하여 취재주인공을 동영상 촬영을 하고 편집하고 동영상 유튜브를 올릴 줄 아는 영상기자를 모집합니다. 나이 제한 없이 남여 초보자 누구나 환영 합니다.

 

(리포터 아나운서 기자 )

영상기자와 함께 다니며 취재하는 리포터 남여 아나운서 기자를 모집합니다.

 

(홍보기자)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지역에서 일어나는 봉사나 각종 행사 또는 지역 맛집등 무엇이든 홍보하는 홍보기자를 나이 상관없이 남여 초보자 누구나 환영합니다.

 

(시민기자)

국악신문사 뉴스 소속으로 시민기자로서 활동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시민기자는 일상생활의 소소한사건사고 봉사 행사등 알리고 싶은 것을 제보하고 알리는 일을하는 적극적인 시민기자를 모집합니다.

 

🔴프리랜서 직원 모집🔴

광고영업에 자신 있는 분 광고계에서 일하고 싶으신 분들 초보자 경력자 신문광고 방송광고 영업에 자신 있는 분들을 모집합니다.

 

국악신문사와 함께 동반성장하실 프리랜서로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일을 하고자 하시는 분 들은 남여 경력 초보 누구나 나이 제한 없이 모집합니다.

 

나이가 많아서 일자리가 없어 쉬시는 분들, 나이가 많은 여자분들! 일자리가 없어 쉬는 분들 직업이 있어도 투잡으로 일하고 싶으신 분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전국의 기사를 올리고 신문기자 활동을 하고 싶으신 분들 방송활동 하고 싶으신 분들 언제든 신청하세요

 

배워가며 기자활동 하고 싶으신 분들 이나 경력이 있어 기자활동을 다시하고 싶으신 분들 누구나 환영합니다.

 

시작은 미미하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 저희 국악신문과 국악신문사와 이 어려운 경제속을 함께 성장해 나갑시다.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환영합니다.

 

주식회사 미디어 아라리 김태민 010 3016 0886

 

위와 같이 국악신문과 국악신문사와 함께 하실 회원님들을 모집합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국악신문사 www.gugakpeople.com국악신문 www.gugakpap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기사입력: 2021/09/13 [21:45]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le

ri

연재소개

전체목록

연재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