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극/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개최
이현신기자 기사입력  2024/06/26 [12:44]

 

[국악신문사 문화=이현신기자]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7월 5일, 6일 이틀에 걸쳐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공연을 개최한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프랑스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15세기 파리의 노트르담 대성당을 배경으로 이방인이었던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와 그녀를 사랑하는 세 남자 성당의 종지기 콰지모도, 대주교 프롤로, 근위대장 페뷔스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이야기를 다룬다. 혼란스러웠던 사회 속 부당한 형벌 제도와 이방인들의 소외된 삶을 통해 인간 내면의 갈등과 단면을 보여주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역동적인 안무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프랑스 3대 뮤지컬이다.

 

약 6년 만에 탄탄한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은 배우 캐스팅은 이번 안성 공연에서도 변함없다. 추악한 외모를 가진 꼽추이지만 에스메랄다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콰지모도 역에는 초연부터 지금까지 굳건하게 맡고 있는 윤형렬이, 에스메랄다역에는 정유지가 찾아온다. 이야기의 해설자로 작품의 포문을 여는 그랭구와르역에는 마이클 리, 이지훈, 노윤이, 에스메랄다에 빠져 종교적 신념과 욕망 사이에서 갈등하는 프롤로 역에는 민영기, 이정열, 최민철이 맡는다. 연기하는 배우들 외에도 고난도 액션과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시종일관 시선을 강탈하는 전문 댄서들이 대거 출연해 짜릿한 전율의 무대를 채운다.

 

한편 이번 공연은 안성 시민 선예매를 적용해 6월 5일부터 7일까지 안성 거주가 확인된 시민만 먼저 예매가 진행된다. <노트르담 드 파리> 티켓 가는 전석 VIP석 15만 원, R석 12만 원, S석 9만 원, A석 6만 원으로 안성 시민은 30%라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 (☎031-660-0665~6)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현신 사회문화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
기사입력: 2024/06/26 [12:44]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