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관광/축제/엑스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산청군,중국 북경TV 산청 동의보감촌 방문
김태민기자 기사입력  2014/11/05 [13:19]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김태민기자]중국 북경TV “절묘주부”프로그램 제작진 16명이 4일과 5일 양일간에 걸쳐 동의보감촌의 주요시설 및 향토음식을 촬영하기 위해 산청군을 방문했다.

북경 TV는 중국정부가 소유한 중국 수도 북경을 중심으로 서비스 되고 있는 중국의 주류 방송국으로 총 15개의 채널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중국의 수도 북경에 위치한 이유로 정치와 문화 중심의 콘텐츠 제작에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작진은 지난해 2013 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 개최지이자 힐링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는 산청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한방휴양관광지, 동의본가, 기 체험장, 한방자연휴양림 등 주요시설과 산청의 청정약초와 농특산물을 이용한 고품격 약선 음식 요리법을 촬영했다.
 

북경TV 제작진은“동의보감촌 취재활동을 통해 중국인의 눈높이에 맞게 산청관광을 홍보에 나가겠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중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산청의 관광 상품과 웰빙 관광자원을 중점적으로 소개하고, 지속적인 홍보를 실시해 보다 많은 중국인들이 산청을 찾을 수 있도록 관광자원을 다각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취재진이 담아낸 동의보감촌의 주요시설과 산청의 향토음식 소개는 이번 달 중순 중국 북경TV를 통해 중화권 안방에 생생히 전달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사!
<사람이 하늘이다.>
기사입력: 2014/11/05 [13:19]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 도배방지 이미지